기사 개요
이번 호 기사
준비, 시작!
칼 슈바르첼(Charl Schwartzel)은 마스터스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그 유명한 그린 재킷을 입어 본 경험자이다. 남아공 출신의 이 프로 골퍼는 바드 그리스바흐(Bad Griesbach)에서 개최되는 포르쉐 유럽 오픈 프리미어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투어에 참가한 그를 동행해 보았다.
자세히 보기검은 마법
고객 레이싱카 911 GT3 R이 북미에 위치한 세브링의 비행장을 개조해 만든 트랙 위에서 30시간에 달하는 극적인 내구성 테스트를 치른다. 2016년 시즌을 위한 신형 레이싱카의 준비 과정을 지켜보자.
자세히 보기밑바닥에서 정상까지
한 사람은 포르쉐 전속 드라이버로 활동한 첫 해에 르망 24시간 경주에서 우승을 거두었고, 다른 한 사람은 실습생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튜더 유나이티드 스포츠카 챔피언십(Tudor United SportsCar Championship)에서 레이스 관리 팀장으로 일하고 있다. 얼 밤버(Earl Bamber)와 스테펜 횔바르트(Steffen Höllwarth)가 바로 그들이다. 포르쉐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사례인 두 사람을 만나본다.
자세히 보기발전은 계속된다
앞으로 나아간다. 엔지니어들이 포르쉐 911 하이브리드의 공기 역학을 새로이 정의한다. 끊임없이 한계점을 극복하는 기술력은 트랙 위의 랩타임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 중에서도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시키는 이 작업은 미래의 연비 절약과 성능 향상을 위한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자세히 보기스피드의 미학
달리는 버스 안에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영화배우 키아누 리브스. 포르쉐와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그는 언제나 헐리웃의 화려함과는 동떨어진 삶을 살아왔다. 미학을 중요시하는 그의 과거와 현재를 조명해 본다.
자세히 보기“이 보다 더 나은 파트너는 없습니다.”
1955년 홍콩에서 포르쉐 5대를 판매한 것이 모든 것의 시작이었다. 현재 중국 전역에서 9곳의 포르쉐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젭센 모터스(Jebsen Motors)는 전 세계 최대 포르쉐 판매 기업 중 하나이다. 한스 미하엘 젭센(Hans Michael Jebsen)법인 이사장과 포르쉐와 젭센의 특별한 협력 관계에 대해 얘기해 보았다.
자세히 보기하늘을 향한 질주
런던 출신 예술가인 게리 주다(Gerry Judah)가 어떻게 3대의 911을 강철 기둥 위 24미터 높이에 고정시켰는지 알아보자. 비범한 대형 조형물 전문가에 대한 스케치.
자세히 보기겨울의 원더랜드
핀란드의 광활한 지형은 포르쉐의 겨울철 대비 성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핀란드 레비(Levi)에서 진행되는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PDE)를 통해 드리프트의 재미와 실용적인 주행 수업을 동시에 즐겨본다.
자세히 보기Mission E
기름 한방울 쓰지 않으면서 한 번의 충전으로 500킬로미터를 주행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스포츠카는 과연 존재하는가? 전기 컨셉트카 미션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