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모드
파워 미터 및 하이브리드용 화면이 장착된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인스트루먼트 패널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의 연비/배출량*: (복합)(l/100km) 2.5, CO2 배출량(통합)(g/km) 56, 전기 소모량(복합)(kWh/100km) 15.9.
카이엔 S E-하이브리드의 연비/배출량*: (복합)(l/100km) 3.4 - 3.3, CO2 배출량(통합)(g/km) 79 - 75, 전기 소모량(복합)(kWh/100km) 20.8 - 18.6.
드라이빙의 즐거움 향상.
배출 가스 억제.
새로운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모델에서는 모드 스위치와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를 사용하여 다양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행 상태는 완전히 자동으로 제어됩니다. 혁신적인 주행 개념으로 어떤 상황에서든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카이엔 S E-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주행 모드에 대한 정보는 www.porsche.co.kr 또는 카이엔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E-파워 모드는 도심을 주행할 때 연료를 소비하지 않고 배출 가스 없이 강력하고 순수한 전기 주행 환경을 보장합니다. 출력이 더 필요한 경우 연소 엔진이 켜집니다.
2. 하이브리드 자동 모드 는 전체 시스템의 효율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지방 도로 등의 주행 조건에 따라 전기 엔진, 연소 엔진 또는 두 가지 모두로 구동됩니다. 탄력 주행 시 배출 가스 없이 주행하기 위해 연소 엔진이 꺼집니다. 제동에너지 회생 기능은 제동에너지를 전기 출력으로 변환하며, 나중에 이 출력을 전기 주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월 시 성능과 반응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부스트 중에는 전기 엔진과 연소 엔진의 총 시스템 토크가 최대 추진력을 보장합니다.
3. 구불구불한 산길, 또는 급커브길. 스포츠 모드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드라이빙의 즐거움입니다. 따라서 연소 엔진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이 엔진은 전기 엔진과 함께 가속하여 최대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는 레이스 트랙 등에서 최고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연소 엔진의 출력 예비량은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결과 부스트 가용성이 최고 속도까지 증가됩니다.